MPA의 뉴스

MPA필라테스

제목 지도자교육으로 거듭나는 광주 제이필라테스(J.pila), 국제필라테스강사과정 10월 개강 및 오픈 1주년 이벤트 실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20-09-10




필라테스 기구중심의 소그룹 전문센터인 광주 J.pila(제이필라테스)가 오는 10MPA국제필라테스강사 자격과정 주말반을 개강하며 광주필라테스지도자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MPA(Medi Pilates Alliance) 필라테스자격증 과정은 치유의 관점을 바탕으로 한국인 체형에 맞는 필라테스 프로그램을 체계화하고 해부학적 지식 등 전문 지식을 포함한 국제기구필라테스 지도자전문양성 프로그램이다. 본 지도자과정을 취득하면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된 민간자격증이 발급된다.

 

1017일 개강하는 J.pila(제이필라테스) 자격과정은 토일 오전 10~오후 7(점심시간 1시간 포함) 진행되며 본 지도자과정 등록 시 기구와 소도구 각 1개월씩 그룹수업 2개월 무료참여 혜택 및 스튜디오 연습 사용과 필라테스교재 증정 혜택을 준다.

 

또한 J.pila(제이필라테스) 센터오픈 1주년 행사로 9월 등록 시 소도구필라테스 무료 이용권과 J.pila(제이필라테스) 굿즈(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J.pila(제이필라테스)의 김지나 대표는 복싱, 폴댄스, 헬스 등 다양한 운동으로 생긴 통증치료를 위해 시작한 필라테스를 통해 몸 쓰는 방법을 알게되어 가르치기보다 정확한 자세로 운동지도하는 실력있는 광주필라테스 지도자를 양성할 계획이다.”고 설명한다.

   

또한 김지나 대표는 소그룹 전문센터이니만큼 회원 개인의 바디 체크를 가장 염두에 두고 섬세한 관찰력으로 통증 완화 및 감소를 위한 운동방법을 바로 피드백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고 강조하면서 센터 역시 개별 샤워부스와 세면대 설치로 회원들의 개개인의 위생에도 신경썼다.”고 덧붙였다.

 

J.pila(제이필라테스)8:1 소도구필라테스, 3:1 대기구필라테스, 개인레슨, 듀엣레슨 등을 진행하며, 3:1 대기구 소그룹필라테스는 좀더 밀착된 티칭과 핸즈온으로 회원들의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기구 그룹레슨도 4대 필라테스 대기구들 뿐 아니라 스파인코렉터, 박스, 점핑보드 소기구까지 개인레슨에서 사용하는 기구들을 이용하고, 짐볼, 미니볼, 밴드, 웨이트볼, 폼롤러, 서클링, 돔볼 등의 다양한 소도구를 활용하여 지루할 틈없는 운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광주필라테스강사 양성 전문기관으로 거듭날 J.pila(제이필라테스)MPA국제필라테스강사 자격과정 개강과 이벤트, 다양한 필라테스 프로그램에 관한 문의는 J.pila(제이필라테스)의 대표전화로 할 수 있다.









첨부파일
이름 비밀번호



* 한글 1000자 까지만 입력가능 :